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서브비쥬얼

회사소개

COMPANY

서브컨텐츠

CEO 인사말

“지속적인 도전과 투명한 경영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부자재를 제공함으로써
대한민국 제약 시장 전반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립니다.”

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보다 더 건강한 삶의 유지를 위해 사람들의 보건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수준 높은 제약 시장의 중요성은 나날이 강조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상황 속에서 휴엠앤씨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전문성을 지닌 의료용 부자재의 생산 및 유통이 제약 시장 전반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반임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.

이에 2002년 설립 이래 메이크업용 스펀지 및 퍼프,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한 화장품 용기를 개발 및 공급하는 데 노력을 가해온 당사는 2022년 7월, 의료용 유리용기 앰플, 바이알, 카트리지 등을 개발하는 (주)휴베나와의 합병을 통해 (주)휴엠앤씨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전을 향해 힘찬 발돋움을 내딛고 있습니다.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 및 혁신하여 대한민국 제약 시장의 가치를 높이는 데 이바지하는 주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(주)휴엠앤씨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.

안정적인 생산과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해왔던 25년간의 축적된 경험과 더불어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사회에 신뢰를 주고 사회 모든 이해관계자와 존속하며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의 모습으로 보답할 것을 굳게 약속 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주식회사 휴엠앤씨 대표이사

김 준 철